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라이프루시딩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라이프루시딩
Blog Article
문득문득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기능에 대한 의심은 있을 수 있다. 스킬이나 스팩에 대한 믿음과 나 자신에 대한 믿음이 혼재되고 있을수도 있다. 관념의 연막이 있는 경우, 자기자신의 기능능력을 일부러 낮출수도 있다.
진짜 주시자는 어머니 의식이 아니고 아버지 의식. 내면아이도 알고, 어머니 의식도 아는 아버지 의식임. 어머니 의식, 사랑으로 불타는 그 상태도 대상이 됩니다.
너무 사랑해서 무언가 좋은걸 해주고싶은 마음이 있다. 대가를 바라는게 아니라. 마치 밖에서 힘들게 일하고 들어온 자식에게 노모가 상다리 부러지게 밥차려주는 그런 마음이다.
불교의 무아 사상이라던가, 이런 것은 당연히 많이 들어봤어도 내가 없다는 것은 곧, 아무거나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는 것임을 전혀 인지하지 못했었다. (언어의 아이러니다, 하나가 진실이면 다른 진실도 보통 숨겨져 있다.)
지가 거기에 딸려갔다는 것을 지금은 알고있지만, 떡되어있을때는 떡됐다는걸 모른다.
결핍으로 인한 반발의 속성이 있습니다. 내가 그것이 아니다라는 사실이 내재가 되어있기에 이런 말이 나오는 것.
무한한 모름의 느낌에 빨려들어가야한다. 알게되는게 아니라 계속해서 몰라지는상태.
Reply ↓ URL shortener API (2 times) hi there I'm so thrilled I discovered your Site, I actually identified you accidentally, whilst I had been browsing on Aol
이 책은 단순히 click here 마음먹는 법, 상상하는 법 그리고 그것을 성공시키는 스킬을 가르치는 책이 아닙니다.
당신이 스스로의 본래 정체성을 깨닫고, 스스로의 세상을 만들어내고 운영하고 있는 이 원리를 다시 기억해 내기만 하면 모든 것이 변하게 될 것입니다.
진선미는 억지로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추구하는 순간 무위자연으로부터 벗어나 탐진치로 떨어진다. 여기서 치는 어리석다는 뜻이 아니고 일원성을 모른다는 뜻이다. 진은 무엇을 배척하고 즉 허용하지 못하고 화를 낸다는 뜻이다.
Reply ↓ makenicechoise.site (2 days) This bit of composing provides distinct concept made for the new men and women of running a blog, that in truth how
내가 완벽하기 때문에 나의 완벽함을 이 상대적인 세상에서 완성해줄 짝이 있다는 것을 반드시 있다는 것을 확신하는 겁니다.
그리고 이것들과 시크릿은 어떻게 밀접한 관계로 연결이 되느냐, 어떤 연관이 있느냐
Report this page